3 |
수강신청
|
회차등록은 어떻게 하나요?? |
[수강신청] 회차등록은 어떻게 하나요??
회차등록은 통번역대학원 입시과목에는 적용되지 않고 '어학병/통역장교' 수업 중 일부에 한해 제공됩니다. 1회 수강료 x 수업 일수 로 수강료를 산정하게 되며 당월 수업에 한해 연속 3회 이상만 등록 가능합니다 (주말 / 주중 포함) 회차등록은 등록 후 환불이 불가하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 회차등록은 안내데스크 현장 결제만 가능합니다.
|
2 |
수강신청
|
개강 후 중간등록이 가능한가요? |
[수강신청] 개강 후 중간등록이 가능한가요?
네 가능합니다. 다만 수강신청 및 결제는 안내 데스크에서만 가능합니다. (온라인 수강신청 불가) 당월 해당 수업의 남아있는 수업 일수에 따라 미리 측정된 수강료를 지불하고 남은 수업을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. 중간등록은 각 과목별 전체 수업 일수의 1/2까지만 가능하며 중간등록 수강료 또한 과목별로 상이합니다.
단 ‘영어발음’ ‘영어낭독’ 의 경우, 중간등록 시 전액 결제 후 담당 선생님을 통하여 온라인 강의를 제공 받게 됩니다.
|
1 |
수강신청
|
결제방법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나요? |
[수강신청] 결제방법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나요?
결제 방법에는 학원에 내방하셔서 결제하시는 방법과 온라인으로 결제하는 두가지 형태가 있습니다. 본원 내방 후 결제하시는 경우에는 카드, 현금 결제 모두 가능하시며 현금영수증 (개인/사업자) 발행 가능합니다. 온라인을 통한 결제는 인터넷 카드결제, 무통장 입금 등의 방법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. 소수 정원제 강의는 무통장입금 결제가 불가능합니다.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