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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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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  목 [공지] 오프라인 강의 수강신청/환불 규정 안내
등록일 2018.04.04 조회수 867

수강신청 규정

 

[결제수단]

- 인터넷 카드/현장카드/무통장입금/현장현금

 

[무통장입급 결제 방법] (정원제 과목 무통장입금 불가)

안내 데스크에 등록 가능 여부 확인 (Tel. 02-567-9977)

계좌번호 확인/수강료 입금

입금 확인은 11/16시에 일괄 처리 (공휴일/휴원일 제외)

 

[중간등록] (등록 후 환불 불가)

개강 후 남은 강의 일수를 강의별 산정금액으로 등록(중간등록은 3회차 부터 적용. 2회차는 전액 등록)

안내 데스크에서만 결제가 가능

 

[회차등록] (등록 후 환불 불가)

어학병/통역장교 당월 수업 중 일부 수업만 등록

1회 수강료 x 수업일수로 수강료 산정

회차 등록 후 같은 달 수업 재등록 불가

 

[소수 정원제 강의] (무통장입금 결제 불가)

정원이 12명 이하인 통대입시 집중 훈련반

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마감 시 청강 불가

온라인 카드 결제 시 이용자가 많아 오류 발생 가능

 

[환급제 강의]

2개월 연속수강후 수업 16회 중 12회이상 출석시 5만원 환급

대상과목Boot Camp 직장인통번역

수강신청 후 안내데스크에서 출석카드 수령 필수

출석카드는 연속 2개월 동안 유효

수령 후 인적사항/주의사항 확인 후 담담 선생님께 제출

출석카드는 담당 선생님이 관리 (학생은 상시 열람 가능)

선생님께서 매 수업마다 출석 확인(카드에 서명)

12회이상 출석확인 받은 후 학원데스크에 출석카드 제출

 

[전반/이월/폐강]

전반 불가 (환불 규정에 따라 환불 후 등록/중간등록 가능)

이월 불가 (수강 불가 시 환불 규정에 따라 환불 가능)

인원 미달 등으로 폐강 될 수 있음 (수강료 전액 환불)

 

 

환불규정

 

[공통 환불 규정]

- 평생교육법 시행령 제23조 별표3 학습비 반환기준에 의거

- 모든 환불 규정은 각 과목별 개강일을 기준으로 산정

- 등록(결제) 후 해당수업이 개강하면 전체 금액은 환불 불가

 수강료 전액 환불 요건

- 각 과목별 개강일 전 (정원제 과목 제외)

- 학원/강사 측의 사정으로 해당 강의가 폐강 되는 경우

 수강료 2/3 환불 요건(개강 후 1/3 경과 전)

- 12회수업 : 3회차 까지 수강 가능 (4회차 수업 전 까지 환불)

- 8회 수업 : 2회차 까지 수강 가능 (3회차 수업 전 까지 환불)

- 4회 수업 : 1회차 까지 수강 가능 (2회차 수업 전 까지 환불)

 수강료의 1/2 환불 요건(개강 후 1/2 경과 전)

- 12회 수업 : 5회차 까지 수강 가능 (6회차 수업 전 까지 환불)

- 8회 수업 : 3회차 까지 수강 가능 (4회차 수업 전 까지 환불)

- 4회 수업 : 2회차 까지 수강 가능 (2회차 당일 까지 환불)

- 2회 수업 : 1회차 까지 수강 가능 (1회차 당일 까지 환불)

  

[중간등록/회차등록 환불 규정]

- 환불 불가

 

[정원제 강의 환불 규정]

소수 정원제 강의 = 정원 12명 이하 통번역대학원 입시 과목

해당 강의 개강일 7일 이내 까지만 환불 가능

해당 강의 개강일 7일 이후 전액 환불/부분 환불 모두 불가

환불 가능 마지막 날이 휴원일인 경우, 전날까지 환불 가능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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