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환불취소] 오프라인 강의 환불규정은 어떻게 되나요?
오프라인 강의 환불규정 안내
[공통 환불 규정]
- 평생교육법 시행령 제23조 별표3 학습비 반환기준에 의거
- 모든 환불 규정은 각 과목별 개강일을 기준으로 산정
- 등록(결제) 후 해당수업이 개강하면 전체 금액은 환불 불가
① 수강료 전액 환불 요건
- 각 과목별 개강일 전 (정원제 과목 제외)
- 학원/강사 측의 사정으로 해당 강의가 폐강 되는 경우
② 수강료 2/3 환불 요건 (개강 후 1/3 경과 전)
- 12회수업 : 3회차 까지 수강 가능 (4회차 수업 전 까지 환불)
- 8회 수업 : 2회차 까지 수강 가능 (3회차 수업 전 까지 환불)
- 4회 수업 : 1회차 까지 수강 가능 (2회차 수업 전 까지 환불)
③ 수강료의 1/2 환불 요건 (개강 후 1/2 경과 전)
- 12회 수업 : 5회차 까지 수강 가능 (6회차 수업 전 까지 환불)
- 8회 수업 : 3회차 까지 수강 가능 (4회차 수업 전 까지 환불)
- 4회 수업 : 2회차 까지 수강 가능 (2회차 당일 까지 환불)
- 2회 수업 : 1회차 까지 수강 가능 (1회차 당일 까지 환불)
[중간등록/부분등록 환불 규정]
- 환불 불가
[정원제 강의 환불 규정]
정원제 강의 = 정원 12명 이하 통번역대학원 입시 과목
① 개강일(해당과목) -7일 안내데스크 운영시간 까지 가능
② -7일 날이 휴원일인 경우, -6일날 까지 가능
예) 1월 8일(월) 개강 과목, 1월 1일(월) 안내데스크 운영시간 까지/ 그러나 1월 1일이 휴원일인 경우 12월 31일까지